똑똑하게 대출 갈아타기

관리자 2023.01.16 09:05 조회 수 : 132

pixta_50405955_S.jpg


똑똑하게 대출 갈아타기





새로운 공동 수정과 금리 인하의 도입은 주택담보대출 시장을 바꾸기 위한 연구를 추진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전문가들은 각 상황에 적합한 제품이 있는 것이 좋습니다. 따라서 대출의 상황을 고려하여 전송 과정에서 발생하는 수수료를 고려해야 합니다.

은행에서 주택 담보 대출을 선택하려면 먼저 고정 금리 대출이나 변동 금리 대출을 선택해야 합니다.

닫기
변동 금리 대출을 선택해도 잔액 기준 코 고정과 새로운 핸들링 코 고정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합니다. 그 결과 주택 담보 대출은 3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고정 금리 새로운 고정 변동 금리 및 균형 고정 변동 금리입니다.

대출 금리가 최저 수준에 접근하고 있으므로 고정 금리 혼합형 제품이 연간 2.4 %로 등장하고 있으므로 기존 대출은 변화하는 방법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지난달 말 현재 KB 국민 은행 최고 은행 최저 금리를 제시하고 있습니다. 가장 낮은 금리는 NH 농협 은행 2.44 %에서 3.85 %, 우리 은행 2.65 %에서 3.65 %, 신한 은행 2.80 %에서 3.81 %, 꽃 은행 2.787 %에서 3.887 %입니다.

최저 요금은 1년 전보다 평균 1% 가까이 하락하고 있습니다. 상환 수수료를 고려하더라도 고정 제품을 대체하는 것이 매력적입니다.

전문가들은 3억 원 이상을 임대 대출이 더 좋을지도 모른다고 충고한다. 대출은 대출 후 3년 이내에 상환이 이루어지는 경우 상환 수수료 평균 1.2-1.4 %를 청구합니다. 이것은 300 백만 원에 따른 상환 수수료 및 추가 비용의 합계가 W3 백만이기 때문입니다.

정부의 부동산 시장 규제로 인해 LTV가 40%로 감소할 장애입니다. 그러나 금융 서비스위원회는 이러한 규제를 새로운 공동 수정에 적용하지 않기로 했습니다.

가장 큰 문제는 운전자입니다. 은행이 기존의 주택담보대출을 제공할 때 기존 주택 처분 조건으로 새로운 주택을 사지 않는 주택의 보안을 목적으로 주요 주택담보대출을 사용하는 등 많은 특별한 계약을 요구했습니다.

특별 계약이 시행되지 않으면 대출 자체가 불가능합니다. 그 결과 부동산 대출에서 엄격히 규제되고 있는 9/13 조치 후 빌려온 대출은 특별한 계약을 확인해야 합니다.